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청소년들에게 의류지원

2021-02-08

상담복지센터

작성자상담복지센터

조회201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민미연)가 희망조약돌(사)로부터 의류를 지원 받아 관내 위기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희망조약돌은 후원자로부터 기부 받은 의류 300여벌을 지난 15일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전달하였다.


희망조약돌(사)은 지난 2020년 1월 10일 부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388청소년지원단의 복지지원단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한 다양한 물품을 주기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1388복지지원단은 희망조약돌, 아름다운가게, 사회복지관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위기청소년을 위한 물품 지원 및 자립·자활 지원 등 복지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 센터는 찾아가는 상담을 담당하고 있는 청소년동반자를 통해 관내 위기청소년들에게 의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미연 센터장은 “본 의류 지원은 단순한 물품 지원이 아니라 안양시 청소년 안전망 안에서 다양한 기관이 위기청소년의 복지지원을 위해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함을 이야기 하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청소년들의 복지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양//박기표 기자
 
출처:경인투데이뉴스(www.ktin.net)
이전글 아주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 지역 사회 어린이 대상 '게임 제작 교육' 성료
다음글 안양 만안청소년수련관, 총 92개 정규강좌 수강생 신규 모집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점 /2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