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전직원 반부패 청렴서약 다짐

2018-03-05

재단

작성자사무처

조회543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청렴교육 및 청렴서약식 개최

- 전 직원 반부패 청렴서약 다짐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이필운, 이하 재단)은 지난 5일 만안청소년수련관 2층 도담소극장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교육 및 청렴서약식을 가졌다.

안양시의 시정 구호인‘깨끗한 변화, 더 좋은 안양’을 위해 청렴한 문화 구현에 앞장 선 것이다.

특히 최우수 등급의 청소년수련시설로서 공정하고 건전한 청렴 시설 구현에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위한 ‘전직원 반부패·청렴서약식’이 진행됐다.

청렴서약의 내용으로는 ▲법과 원칙에 따른 공정한 업무처리 ▲부정청탁 금지 ▲금품?향응 근절 ▲투명하고 깨끗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공동 노력 등을 다짐하였으며, 이를 위반 시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 조치도 감수할 것을 다짐하였다.

청렴교육은 우리나라, 안양시, 재단 내부 청렴평가도 설문결과와 청렴 공직자의 기본윤리, 청탁금지법 개정내용과 부패 방지를 위한 사례를 중심으로 정홍자 대표이사가 직접 설명했다.

정홍자 대표이사는 “우리 재단은 청소년 정책을 수행하는 전문기관으로서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과 청렴경영 실천을 통해 청소년과 시민에게 사랑과 신뢰를 주는 기관이 되기 위해 솔선수범하겠다”며“직원들에게도 무사안일의 업무 태도는 불허하며, 친절하고 적극적인 서비스 정신을 가지라”며 적극 당부했다.

 

이전글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 간담회 개최
다음글 안양시평촌청소년문화의집, 3월 17일 개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점 /6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