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자원 활동가·청소년심사위원단 모집

2018-08-10

만안수련관

작성자만안수련관

조회46

 
<!-- /21706222089/gvalley_p_c_t_01_728x90 -->
 
<!-- content -->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가 자원 활동가와 청소년심사위원단을 모집한다.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하는 제3회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가 청소년과 시민이 중심 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자원 활동가와 청소년심사위원단을 모집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영화제는 프로그램, 기획, 초청, 기술 등 4개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자원 활동가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더불어 영화제가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지 평가해볼 수 있도록 청소년 심사위원단을 24일까지 선착순 모집할 계획이다.

영화제 자원 활동가는 만 13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과 해외 동포, 국내 거주 외국인 가운데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한 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사전 교육을 포함해 영화제 전 기간 참여해야 하며 안양으로 출퇴근이 가능해야 한다. 

모든 자원 활동가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유니폼, 영화제 기념품 등이 제공되며 전 기간 활동 완료 시 봉사시간을 인증 받을 수 있는 봉사확인서를 발급해준다.

청소년 심사위원단은 안양시 관내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지원 가능하며, 본선진출 작품을 평가하고 영화제를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청소년심사위원단에게는 위촉장 및 자원봉사확인서를 발급할 계획이다. 

 

자원 활동가 희망자는 영화제 또는 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기타 문의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글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 업무협약 통한 긴밀한 네트워크 구축
다음글 안양시, 진로터전 드림시티 청소년 현장실습 운영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점 /6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