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안양시청소년재단 5개 수련시설, '경기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

2019-04-10

만안수련관

작성자만안수련관

조회175

[업코리아=박성준 기자]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이하 재단)은 지난 26일(화) 발표된 '경기도청소년활동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 결과에서 5개 수련시설 프로그램이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은 경기도 내 청소년 단체를 대상으로 우수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참여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2019년에는 심사 결과 7개 분야 29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되었다. 이중 안양시청소년재단은 4개 분야에서 5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되어 총 3천 1백만원의 보조금을 지원받게 되었다.

기길운 대표이사는 "올해도 다양한 분야에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이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재단의 임직원은 각 기관의 특성과 지역적인 욕구를 반영한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로 세계로 청소년의 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안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양시청소년재단의 2019년 경기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 사업 결과는 아래와 같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시설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글 안양시청소년재단 '청소년 자치조직 연합위촉식' 개최
다음글 안양시청소년재단 동안·만안청소년수련관 최우수 운영기관 선정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점 /6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