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안양시청소년재단,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2019-10-14

재단

작성자청소년재단

조회42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이하 재단)21일 만안청소년수련관에서 재단 설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되며, 재단의 20년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축하하는 1기념식’, 청소년 전문가와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함께하는 2청소년재단 진단포럼’, 명사의 이야기를 통해 안양 청소년의 꿈을 찾는 시간 3청소년의 미래 20년을 말하다토크콘서트 로 구성되었다.

특히 3청소년의 미래 20년을 말하다토크콘서트에는 안양출신의 세계적인 안무가 리아킴과 도시와 삶에 활력을 주는 공간을 창조하는 건축가김성훈이 명사로 참여하여 각 분야에 대한 자신의 성공기를 청소년들에게 공유하고 안양시 청소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현재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안양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참고)

안양시청소년재단 기길운 대표이사는전국 최고의 청소년재단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지난 20년간의 안양시청소년재단의 역사를 돌아보고, 미래의 청사진을 꾸미는 자리에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991월 전국 최초 지방자치단체 청소년재단으로 설립된 안양시청소년재단은 현재 만안동안청소년수련관, 만안석수호계평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일시청소년쉼터를 운영하고 있다.

붙임. 행사포스터 1매 첨부

이전글 안양시청소년재단, 안양장례식장과 업무협약
다음글 안양시청소년재단, 청렴계단 조성(전 직원 청렴 실천의지 생활화 및 청렴문화 확산 노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점 /6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