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평촌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2020-01-14

평촌문화의집

작성자평촌문화의집

조회147

평촌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양시장 최대호, 이하 재단) 평촌청소년문화의집 카페지기 동아리가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7일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용자 감사 이벤트로 오후 1시부터 선착순 52명에게 특별한 카페 음료 주문 시, 빼로를 제공하여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포토존을 설치하여 모두가 함께 1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카페지기 동아리가 2월부터 자체 기획회의를 통해 아이디어 선정, 행사 홍보물 및 포토존 제작 등 주도적으로 활동하여  청소년 자치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카페지기는 특색 있는 카페운영동아리 활동으로 개관 이후 지속적으로가격표 없는 카페운영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으로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기부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2018년 3월 17일 개관한 평촌청소년문화의집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춘 창의융합기술체험, 인성함양활동, 진로체험활동 등 다양한  활동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청소년이  꿈꾸는  행복놀이터를  만들어가고 있다. 재단 기길운 대표이사는 문화의집을 다녀간 어린이와 청소년, 학부모 등이 2월 말까지 10개월 동안 6만명이 넘는다"평촌동 지역의 대표적인 청소년 문화공간으로서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찾아갈 수 있도록 꿈 길잡이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안양시청소년재단, 동안로 155 야시장 성황리 마쳐 (2019.10.29. 아주경제)
다음글 안양시평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원봉사단, 평촌동을 디자인하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점 /6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