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안양시만안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SPARK

2020-07-30

만안수련관

작성자만안수련관

조회14

 
2019년 어울림마당 사진<사진제공=안양시청>2019년 어울림마당 사진<사진제공=안양시청>

[안양=환경일보] 이기환 기자 =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수련관(이사장 최대호)은 오는 8월 1일 토요일 청소년어울림마당 『SPARK』 개막식을 진행한다.

만안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사업은 여성가족부와 안양시가 주최하여 청소년의 문화적 감성 함양을 위해 청소년 중심의 문화마당을 형성하고 다양한 문화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만안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SPARK』 개막식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어,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 공연을 8월 1일 토요일 13시부터 “안양시만안청소년수련관 유튜브 채널”실시간 방송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SPARK』 개막식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이전 생활을 추억하는 사연 및 퀴즈게임 등 실시간으로 참여가 가능한 “보이는 라디오” 이벤트가 진행되어 유튜브 채널 시청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만안청소년수련관 강연주 청소년지도사는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SPARK 개막식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위축되어 있는 청소년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안양시청소년재단,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릴레이 동참
다음글 호계청소년문화의집 주말 체험 피어오르다-집콕편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점 /7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