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제3기 SNS홍보단 위촉식 열어

2018-06-01

만안수련관

작성자만안수련관

조회2189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이필운 안양시장, 이하 재단)은 지난달 31일 만안청소년수련관에서‘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제3기 SNS홍보단 위촉식’을 열었다.

28명의 청소년들은 재단의 8개 시설(만안청소년수련관, 동안청소년수련관,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석수청소년문화의집, 호계청소년문화의집, 평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쉼터 민들레뜨락)의 대표 자치기구인 청소년운영위원회와 1388또래지원단 소속으로 홍보 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자율적이고 주도적인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홍보단은 올해 4월부터 12월까지 안양시와 재단의 주요 행사, 활동을 취재하고, 시설 및 청소년운영위원회 홍보 영상을 직접 제작하여 SNS(페이스북, 유투브 등)를 통해 홍보하게 된다.

위촉식에서는 오리엔테이션, 위촉장 수여, SNS전문교육 특강, 개인별 활동목표 수립등에 대해 함께 의견을 나눴다.

재단의 정홍자 대표이사는 “재단의 핵심가치인 G.P.S(성장, 참여, 자립)를 강조하며 청소년들이 청소년정책과 활동을 주도적으로 홍보한다는 점에서 파급효과가 클 것이라 기대가 된다”며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홍보채널을 구축하기 위해 재단은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홍보단 활동을 응원했다.

이전글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 활동 안전지도자 전문연수 수료
다음글 안양과천교육지원청, 학생동아리 발대식가져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점 /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