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 안양일번가 소공원에서 ‘수능 격려 캠페인형 연합 아웃리치’ 진행

2018-11-22

민들레뜨락

작성자사무처

조회1148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 안양일번가 소공원에서 ‘수능 격려 캠페인형 연합 아웃리치’ 진행

11월 15일(목) 오후 6시 안양1번가 소공원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산하 일시청소년쉼터 민들레뜨락은 11월 15일(목) 안양1번가 소공원에서 ‘수능 격려 캠페인형 연합 아웃리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의 주최로 안양시청소년지도자연합회, 만안구보건소, 만안경찰서 여성청소년계 및 안양시청 교육청소년과 등 총 4개 기관이 참석하였다.

 

소공원 부스에서는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어묵과 해쉬브라운 등을 제공하여 부스를 방문한 청소년들의 허기진 배를 채워주었다.


또한 수험생과 거리배회·가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2019년 2월의 나에게-느린 우체통’을 진행하여 청소년들에게 미래에 대한 목표와 의지를 심어주었고,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며 수고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위로하였다.

 

만안구 보건소의 ‘청소년 금연 프로그램’은 니코틴 치수 검사와 지나친 흡연의 심각성을 교육하여 청소년들에게 흡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주었다.

 

안양1동 소공원이 기존 청소년들의 탈선 장소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스스로 즐기는 청소년문화 공간으로 정착시키고자 앞으로도 힘쓸 예정이다.

 

붙임. 사진 2매 첨부

이전글 안양시동안청소년수련관 동아리 '무한활동' 경기도 우수 동아리 선정
다음글 안양시청소년재단, 2019년 청소년운영위원회 신입 위원 모집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점 /1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