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 꾸미야! . 오늘은 청소년운영위원회 6월 정기회의가 진행됐어?? 청소년들이 직접 시설과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앞으로의 활동을 함께 계획하는 시간을 가졌어! . 먼저 기관장 간담회 운영 준비를 위해 활동 내용과 일정에 대해 논의했어. 기관장님께 어떤 의견을 전달하면 좋을지, 어떤 방식으로 소통할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어! . 또 시설 만족도 조사에 추가할 문항을 검토하고 조정하는 시간도 가졌어. 더 많은 청소년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도록 필요한 질문들을 함께 고민했어?? . 마지막으로 지역사회 참여활동 내용을 분석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세워봤어! 지역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어? .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앞으로의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해?? . #청소년운영위원회 #관양청소년문화의집 #안양시청소년재단 #청렴안양 #부패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