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

만안청소년수련관 굿윌스토어 안양점에 물품 기증 [언론보도 17건]

2021-09-24

만안수련관

작성자만안수련관

조회384

<section id="user-container"> <header> <h3>만안청소년수련관 굿윌스토어 안양점에 물품 기증</h3>

만안청소년수련관 굿윌스토어 안양점에 물품 기증


[세계뉴스통신 최병찬 기자] 안양시청소년재단 산하만안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4일, 발달장애인과 사회적 약자들이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는 기업인 굿윌스토어 안양점에 수련관 직원들의 물품을 기증했다. 수련관이 기증한 물품(생활용품, 의류, 문구류 등)들은 깨끗하게 재가공해 소비자들에게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일하는 사회적 약자들의 고용 창출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한편 수련관 직원들은 굿윌스토어에 직접 방문해 보조배터리, 부채 등 생활용품과 전자기기를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으며, 직원들은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함과 동시에 사회 공헌활동도 함께하니 뿌듯하고 가치 있는 일을 한 것 같아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만안청소년수련관 박영미 관장은 “이번 물품 기증을 통해 장애인들의 일자리를 만드는 뜻깊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할 뜻을 밝혔다.한편, 만안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취약계층을 향한 관심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여 굿윌스토어와 꾸준한 협력관계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안양 :  최병찬 기자
출처 : 세계뉴스통신(http://www.segyenewsagency.com)

 

</header> </section>
이전글 만안청소년문화의집, 경기도 우수 청소년 프로그램 공모사업 "마음배송서비스" 관내 소외계층에 나눠드림 키트 기부 (데일리연합 등 14건)
다음글 안양시청소년재단, 학교 밖 청소년 자립 지원 직장체험 업무협약 맺어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3.7점 /3명 참여]
평가